본문 바로가기

여가 활동/게임

심심풀이 - 주방기구짝맞추기게임

 추억의 주방기구짝맞추기게임입니다. 화면 속 블락에 그려진 그림 중 같은 그림들을 클릭하는 주방기구게임입니다. 심심풀이게임으로 제격입니다. 게임 방법은 같은 그림을 선택하면 이 둘을 잇는 선이 생기면서 블락이 사라집니다. 둘을 잇는 선 사이에 다른 블락이 없어야합니다. 백문이불여일견이라고 일단 한번 해보시면 어렵지 않은 게임이기 때문에 쉽게 이해가 가실 것 입니다. 게임을 시작하게 되면 게임방법이 설명되어 있으니 천천히 한 번 읽어 보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스테이지는 총 3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때마다 단계가 올라가서 난이도가 어려워집니다. 게임화면 좌측 상단에 Time이 있으며 해당 시간이 종료되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지 못하게 됩니다. 점수 산정 방법은 해당 스테이지의 레벨과 스테이지 클리어 후 남은 시간을 측정하여 부여합니다. 즉, 어려운 레벨의 스테이지를 빠른 시간 내에 클리어했을 때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같은 그림을 아무리 찾아도 눈에 잘 보이지 않는다면 Hint를 사용하여 숨어있는 제거가능한 블락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Hint는 총 3번 사용가능하니 적절한 시기에 사용하시는게 고득점을 얻을 수 있는 노하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비슷하게 생긴 주방기구들이 있으니 주의하시고 집중해서 고득점을 얻어 보세요.

게임 화면을 보시면 상단에 시간과 스테이지의 레벨 그리고 사용가능한 힌트가 있으며 하단에는 남은 블럭 타일 갯수와 현재까지 취득한 점수가 적혀있습니다. 힌트 버튼은 클릭 시 사용되니 실수로 클릭하시면 아까운 힌트가 날라간답니다. 

 단순한 게임이지만 나름 중독성이 있어서 나도 모르게 장시간 게임을 하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장시간 게임에 집중하다 보면 눈이 피로해진답니다. 건강을 위해 가볍게 심심풀이로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모두들 즐거운 게임시간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