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활동/게임

[플래시 게임] 나비짝맞추기

 집에서 소소하게 플레이 할 수 있는 나비짝맞추기 게임입니다. 유사한 게임으로 주방기구짝맞추기게임도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가 있으니 나비짝맞추기 게임이 재밌으셨다면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게임은 같은 무늬의 날개 두개를 클릭하여 나비를 만들어 날려보내면서 스코어를 올리는 게임입니다. 클릭하여 나비를 만들려면 연결되는 선에 다른 날개가 있으면 안됩니다. 선은 두번까지 꺽일 수 있으며 해당 선이 장애물 없이 두 날개를 연결시키면 나비가 생기며 블럭이 사라집니다. 어렵지 않으니 플레이하면서 터득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게임 로딩 시간이 긴 편이니 최초 화면에서 play now 버튼을 클릭하고 30초 정도 기다리셔야 게임 화면이 나타납니다.

 일단 스테이지1부터 블럭 수도 많고 비슷하게 생긴 날개 무늬도 많아서 무척 어렵네요. 게임 화면의 우상단에 있는 별표 막대기인 Tips는 게임 도중에 도저히 눈에 띄는게 없을 때 클릭하시면 힌트를 주는 기능입니다. 총 3개가 주어지니 아껴쓰셔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아끼다 똥된다는 말처럼 시간이 끝나 게임 오버가 되버리면 못 쓴게 아깝게 되겠죠? 적절한 시기에 사용하는게 중요합니다. 그 옆에 있는 회전 모양의 Reset 버튼은 화면에 있는 나비 날개 블럭을 섞는 기능입니다. Tips 처럼 확실히 도움이 되는 버튼은 아니지만 찾기 어려울 때 한 번 클릭하면 복불복으로 쉽게 섞일 수도 있고 어렵게 섞일 수도 있습니다. Reset 기능은 크게 도움이 되는지 저는 잘 모르겠습니다.

 게임이 너무 어려운건지 저는 스테이지1 클리어도 쉽지가 않네요. 비슷한 게임인 주방기구짝맞추기보다 훨씬 어려운 것 같습니다. 이 게임이 너무 어렵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주방기구짝맞추기 게임을 해보세요. 이거보단 쉬워서 할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