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지인추천 링크 캐시백 공유

현대카드가 드디어 애플페이 도입을 했습니다. 많은 아이폰 유저들이 기다리고 있던 소식이죠. 애플페이는 현재 현대카드만 사용이 가능해서 애플페이를 쓰고 싶으신데 현대카드가 현재 없으시면 새로 카드를 발급받으셔야겠지요. 현대카드 중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이 메인인 대한항공카드를 발급 받으실 때 지인추천 링크를 통해 발급신청을 하시면 3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링크는 댓글로 요청해주시면 답글로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현대카드 신규 발급할 때 카드 설계사들에게 문의해보니 현대카드 중 대한항공 카드(030, 070, 150, the First)는 페이백 등 혜택 제공을 할 수 없는 카드라고 해서 네이버 검색을 해보니 지인추천 링크를 통해 카드를 개설하면 3만원 페이백을 받을 수 있다는 글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대한항공 150 카드를 발급 받았어요~ 4개 카드의 카드 혜택과 연회비를 고려해서 자신에게 맞는 카드를 골라보세요. 대체로 연회비가 적은 030 카드를 많이 선택하는거 같습니다. 백화점, 골프장 등 종종 가시는 분이라면 150카드가 연회비는 비싸지만 추가 마일리지 적립 항목이 많아서 150카드를 추천합니다.

 


캐시백 금액
-3만원

발급 대상
-카드 신청일 직전 1년간 모든 현대카드 결제이력이 없는 사람


참여 방법
-전달받은 추천 링크를 통해 대한항공카드(030, 070, 150, the First) 신규 발급
-발급 후 익월 말까지 3만원 이상 결제
-캐시백 혜택 제공시까지 카드 유지(해지하시거나 교체 발급하면 안되요~)

캐시백 혜택 제공일
-발급월 기준 다다음 달 말


링크를 통해 카드 발급하는 방법

Step1. 링크에 접속하여 발급을 원하는 카드를 누른다.

Step2. 하단의 카드 자세히 보기 버튼을 누른다.

Step3. 신청하기 버튼을 누른다.

 

 
댓글 남겨주시면 링크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선착순으로 10명만 가능해서 10분께만 링크 제공이 가능해요.


P.S 추가로 현재 진행중인 대한항공카드 이벤트
추가 마일리지, 항공권 청구 할인 제공과 150카드의 경우 메탈 플레이트 발급 비용 10만원 캐시백 혜택이 있네요. 아래에 이미지로 자세히 보세요!!

현대카드 대한항공카드 150을 발급받아 사용해본 개인적인 후기입니다. 저는 메탈 플레이트를 신청했는데(나중에 10만원 캐시백 받을 수 있어서 신청해봤어요.) 카드를 받아보니 소재도 고급진 느낌이고 사진으로 본거보다 이쁘더라구요. 사실 항공권 구입용으로 신청하려고 030을 알아보다가 150 카드가 대한항공 항공권 직판 구매시 1,000원당 3마일리지로 030 카드보다 1마일리지를 더 줘서 계산을 해보니 연회비를 어느정도 상쇄할 수 있겠다 싶어서 150 카드로 발급을 받았는데 030 카드에는 없는 골프장 추가 마일리지(천원 당 1마일리지 추가)도 있어서 030 카드보다는 이득이겠다 싶어요. 하지만 지난주 다녀온 골프장은 퍼블릭이라 그런지 추가 마일리지는 안붙더라구요. 항공권 청구 할인도 150카드는 3만원이 아니라 5만원으로 혜택이 조금 더 붙습니다.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대한항공카드 웹페이지에서 카드 안내를 보고 각 카드를 비교해보신 후 신청하시길 권해드려요. BC에어카드, 삼성카드 &마일리지 카드 등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을 해주지만 백원단위 올림 처리를 해주는 현대카드가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용으로는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이상 대한항공카드 발급 후 실제 사용해본 카드 사용 후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