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본식DVD 디노트필름에서 예약한 후기~!

내년 결혼식을 앞두고 본식DVD는 어디서 할지 많이 찾아보고 고민해본 결과 디노트필름이 여러가지 면에서 아주 아주 괜찮은 것 같아서 이곳에 맡기기로 마음을 먹었다. 찾아보니 다양한 할인 제도?가 있어서 생각보다 좋은 가격에 본식DVD를 할 수 있게 되서 더 마음에 들었다.

우선 카페, 블로그 후기를 뒤로 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제작한 샘플 영상과 상품 구성들을 살펴 보았다. 홈페이지(http://denotefilm.co.kr)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샘플 영상들을 볼 수 있다.

LNB의 PRODUCT란에 들어가니 제공하는 본식DVD 구성을 볼 수 있었다. 구성은 총 4가지로 베이직A / 베이직B / 프리미엄 / 스페셜가 있었는데 나는 그 중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프리미엄형을 골랐다. 프리미엄형은 디노트 필름 메인감독님 1분이 2대의 카메라로 촬영하며 아르바이트생을 절대 쓰지 않는다고 해서 왠지 결과물의 퀄리티도 좋게 나올거 같다ㅎㅎㅎ

이제 상품도 골랐으니 컨택을 해볼 시간! CONTACT US에 들어가서 아래 사항들을 모두 입력하고 SEND를 누르면 컨택이 완료된다.

메일 발송 후 전화로 연락을 준다고 했지만 메일로 예약이 완료되었고 예약금과 잔금 관련 안내 내용을 전달 받을 수 있었다. 가볍게 예약금을 송금하고 나니 계약서가 동봉된 예약완료 메일과 할인 관련 안내 메일을 받을 수 있었다. 이제 짝꿍을 찾을 차례인가보다 ㅎㅎㅎㅎㅎ

사전 미팅도 원하면 가능하다는데 필요할지 생각해본 후 결정해야겠다. 본식DVD도 잘 나와서 종종 틀어볼 수 있길 기대하며 예약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