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가 활동/음악감상실

2015 클럽노래 추천 Top3 EDM 음악

 소위 클럽음악이라 많이들 표현하는 EDM(electronic dance music)은 한국에서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저도 EDM 노래를 즐겨 듣고 있는데요. 2016년을 맞이하여 지난 한해 동안 즐겨 듣던 음악들 중 가장 좋아했던 3곡을 추천해드립니다. 2015년 곡들 이기때문에 최신곡이 아닐 수 있습니다. 음악을 소개하는 순서는 순위가 아니며 나열하기 좋게 하기 위해 숫자를 붙였답니다. 주관적인 순위이기 때문에 이해해주세요. 그럼 이제 한 곡씩 만나보겠습니다.

 

1. Deorro x Chris Brown - Five More Hours


Release Date : 2015-03-03


첫 번째 곡은 Deorro의 Five Hours 비트에 Chris Brown의 간드러진 목소리가 결합된 Five More Hours입니다. 기존의 Five Hours보다 더욱 신나는 노래로 재탄생하였는데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일단 들어보세요.

 

2. Hardwell - Arcadia feat. Luciana


Release Date : 2015-01-23


다음 곡은 Hardwell의 Arcadia입니다. United We Are 앨범에 수록된 곡인데요. 타이틀 곡은 아니지만 제가 이 앨범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곡이랍니다. 하드웰은 역시 실망시키질 않네요. 올해 UMF Korea에서도 누구처럼 통수치지 않고 와서 무대의 마지막을 멋지게 마무리해줬었죠.

 

3. Quintino - Devotion


Release Date : 2015-08-21


마지막 곡은 Quintino의 Devotion입니다. 하드웰과 마찬가지로 올해 UMF Korea에서 만나봤던 Quintino입니다. 요새 갈수록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UMF Korea에서는 헤드라이너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지만 다음에 라인업에 올라올 때는 헤드라이너로 올라올지도 모르겠습니다. 한번 들어보세요.

 

이상으로 3곡 소개를 마쳤습니다. 어떠셨을지 모르겠네요. 2016년에도 좋은 곡들이 많이 나오길 바라며 UMF Korea 2016 라인업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

'여가 활동 > 음악감상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6년 클럽노래 추천 Top3 EDM 음악 1편  (0) 2016.01.26